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지희 대학교 성적표 공개
    TV&연예 2019. 2. 11. 14:41

    진지희 대학교 성적표 공개

     

    '문제적 남자'에 배우 진지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성적표를 공개하는 등 근황을 전했습니다.

    앞서 진지희는 지난달 26일 유튜브 '지희하이'에 "내가 아끼는 사람들과 함께한 데이트❤️/대학교1학년 성적공개/헤어스타일 바꾸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진지희는 "이 날은 제 1, 2학기 성적과 석차가 나오는 날이다"라며 스마트폰으로 성적표를 열람했는데요.

     

     

    성적은 2018년 1학기 4.11, 2학기 4.44를 기록했습니다.

    1, 2학기 합쳐 총 34학점을 수강하고 평균 평점 4.3을 받아 전체 57명 중에서 석차 1등을 기록한 남다른 진지희 대학교 성적표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유튜브 지희하이 캡처 - 사진

     

    진지희는 "저도 성적 보고 놀라서 일시정지했다. 학교 열심히 다닌 보람이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날 11일 방송되는 '문제적 남자'에는 대세 아역배우 출신인 진지희가 출연해 최근 몰라보게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진지희 대학교 지난해 성인이 된 그는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진학했으며 이와 함께 성숙해진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진지희는 대학 생활에 온전히 집중하기 위해 1년간 연기 활동을 스톱하며 대학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tvN 제공

     

    특히 그 결과물로 A가 가득한 진지희 대학 성적표를 공개하며 과탑을 인증해 '문제적 남자' 멤버들을 모두 놀라게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진지희는 학창시절 당시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하루에 1시간만 자고 등교하는 것은 물론, 쉬는 시간마다 선생님들을 쫓아다니며 공부를 했다고 밝히는 등 진지희의 남다른 열정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진지희는 또 학급 간부와 전교 임원을 섭렵하며 각종 상장을 수집하고, 대학교 글쓰기 공모전에 당선된 것은 물론 서울 장학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색다른 이력을 밝히는 등 하루 24시간이 부족한 열정 부자 면모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진지희 인스타그램

     

    진지희는 지난 2003년 KBS 1TV '노란 손수건'으로 데뷔한 아역 배우 출신 연기자인데요.

    진지희는 2009년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통통한 볼살을 뽐내며 "빵꾸똥꾸야"라는 유행어로 사랑받았습니다.

     

     

    이후 진지희는 MBC '해를 품은 달', JTBC '선암여고 탐정단' 등에 출연해 활약했으며 최근 tvN '백일의 낭군님'에 특별 출연해 진린 역할로 열연을 펼쳤는데요.

    현재는 차기작을 준비중입니다.

     

     

    한편, 진지희 성적표가 공개되는 '문제적 남자'는 이날 11일 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