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상욱 차예련과 열애 인정 공식입장
    TV&연예 2016. 3. 28. 19:52

    주상욱 차예련과 열애 인정 공식입장

     

    배우 주상욱 차예련 열애설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열애설이 보도된지 4시간 만에 주상욱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는 주상욱이 차예련과 열애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주상욱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주상욱 차예련 열애 인정 공식화 했는데요.

     

     

    메이딘은 주상욱과 차예련이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오랜 시간 함께 촬영하며 가까워졌고, 드라마가 종영한 최근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했습니다"며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예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주상욱은 앞으로도 대중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좋은 작품과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는데요.

     

    화려한 유혹 주상욱 차예련 MBC 제공 - 사진

     

    또한 열애설이 보도된 후 4시간 만에 공식 입장을 전하게 된 것에 대해 "배우에게 확인하는 과정이 지연되어 공식 입장이 늦어졌다"고도 덧붙였습니다.

     

    이날 오전 차예련 주상욱 두 사람은 27일 골프 라운딩을 함께 한 사실이 알려지며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양측은 열애 보도 후 몇시간이 지나도록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아 의문을 사기도 했었는데요.

     

     

     

    차예련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한 관계자 역시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확인해 보니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라 하더라. 작품이 끝나고 만나기 시작한 것"이라며 "호감을 갖고 있는 건 맞지만 조심스럽다고 한다. 너무 빨리 열애설이 불거져 시기적으로 조심스러운 것"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사실상 만남을 시인한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 22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극중 차예련(강일주 분)은 주상욱(진형욱 분)을 사랑했지만 집 안 사정으로 결실을 맺지 못했는데요.

     

    그러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그녀의 사랑은 현실에서 이뤄졌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주상욱과 차예련이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의 촬영 틈틈이 데이트를 해왔고, 지난 27일 드라마 종영후 본격적으로 골프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한 바 있는데요.

     

     

    또한 측근의 말을 빌려 이들이 단순한 친구가 아닌 커플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주상욱 측근은 이날 오후 한 매체에 "주상욱과 차예련은 교제하고 있다. 5개월 정도 됐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라고 귀띔하기도 했는데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주상욱 나이 1978년 7월 18일 만 37세며  차예련 1985년 7월 16일 만 30세로 한 드라마에서 만나 주상욱 차예련 나이 차이 7살 나이차를 극복한 커플이 되었습니다.

     

    MBC 화려한 유혹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한편, 주상욱은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자이언트', '굿 닥터'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드라마 굿 닥터 출연 당시 버럭 성을 내는 연기를 많이 했는데 성내는 장면을 모은 진격의 욱상욱이란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무거운 역할을 주로 맡아 낯도 많이 가리고, 말도 없을 것 같은 것 같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유쾌하고 수다스러운 성격이며 낯도 가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촬영장에서 상대 여배우들과 한 주제를 가지고 몇 시간씩 떠들기도 할 정도로 남자로서의 본인의 매력을 재밌는 성격이라고 꼽기도 했는데요.

     

    여담으로 누나와 여동생이 있는데 둘 다 공부를 굉장히 잘해서 누나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했고 여동생은 서울대학교에서 박사 과정까지 마쳤다고 합니다.

     

     

    차예련은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 목소리'를 통해 배우로 데뷔 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황금무지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를 비롯해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에 배우로 활약했습니다.

     

    차가운 도시적인 여성의 이미지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2011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와 7광구, 그리고 마이 프린세스 후속으로 방영한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에서 조현진 역으로 출연하였는데요.

     

    로열패밀리에서 초반에는 연기력 논란까지 일어났지만 드라마가 본 궤도에 오르자 상당히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렇다고 차도녀 이미지로만 고정된 것은 아니어서 코믹한 배역도 나름 어울리는 듯 한데요.

     

    지난 2008년에 방송된 SBS 드라마 워킹맘에서는 봉태규 염정아 커플 사이에서 함께 티격태격대며 코믹한 장면을 많이 만들어냈습니다.

     

    2009년에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2011년에 아시아 모델상 모델스타상, 2012년에 아시아모델상 BBF 인기스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05년에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를 김옥빈과 함께, 2010년에는 이천 춘사대상영화제 홍보대사를 유준상과 함께 맡은 바 있는데요.

     

    지난 2013년에는 MBC every1의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 탑 디자이너 진행자를 맡은 바 있습니다.

     

     

    아래는 주상욱 측 공식입장 전문

     

    주상욱 공식입장 전문 - 사진

     

    댓글

Designed by Tistory.